비가 오는 날, 모던하고 기능적인 워터프루프 옷을 입어보세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유산을 이어받아 다양한 형태의 레인웨어를 선보입니다.
덴마크, 노르웨이와 같은 북유럽 국가들에서 비는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쏟아지는 비가 우리를 실내에 머물게 놔둘 수는 없었습니다. 레인스는 비가 오는 날에도 집에 머무르는 대신 별다른 걱정없이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습니다. 2012년, 레인스는 습기와 비로부터 소지품과 몸을 보호할 기능적이고 모던한 레인코트를 만들었습니다. 모든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신중하게 고안되었습니다. 캐주얼한 유니섹스 스타일부터 사이클링을 위한 바이크 캡슐 컬렉션까지 다양한 종류의 레인코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비가 쏟아지는 날, 패션에 신경을 쓰는 것은 꽤나 어려운 일입니다. 패션과 워터프루프 기능성을 접한 레인스는 비가 오는 날에도 멋스러운 외출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레인스 컬렉션은 다양한 아우터와 가방, 작은 파우치 등을 워터프루프 소재로 선보입니다. 그 중, 워터프루프 자켓은 뉴트럴한 컬러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색상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우터 뿐만 아니라 소지품을 보호하는 워터프루프 가방도 함께 확인해보세요.